Dr.Hager
Dr.Hager 소개
희망과 용기를 불러 일으켜 주다"
비오메드요양병원은
통합의학의 선구자 하거박사의 철학과 정신을 계승하는 병원입니다.
• 종양학박사
• 치료물리학자
• 생의학박사

Life and Education
하거 박사는 1947년 독일 카를스루에(Karlsruhe)에서 태어나, 2009년 독일 바드 베르그차베른(Bad Bergzabern)에서 별세하였습니다.
그는 독일 베를린대학교와 괴팅겐대학교, 그리고 영국 옥스퍼드대학교에서 의학을 공부하였습니다. 또 베를린대학교에서 치료물리학 석사 학위를, 하이델베르크대학교에서 생의학 박사 학위를, 괴팅겐대학교 의과대학에서 혈액종양내과 박사 학위를 수여 받은 후 영국 옥스퍼드대학교 의과대학에서 혈액종양내과 임상연구 과정을, 미국 하버드대학교 의과대학에서 혈액종양내과 연구 과정을 수료하였습니다.
하거박사의 별세 후 의학 저널 GZM은 “많은 환자들에게 하거 박사는 여전히 필요하다. 그를 대체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고 평가하였습니다.

Memberships
and
Honorary
~2009
~2009
(20,000 명 이상의 회원 및 후원자를 보유)의 설립, 상무 이사 및 이사회 회원
~2009
Research and Profession
하거 박사는 1980년부터 1986년까지 베링거 만하임(Boehringer Mannheim)에서 종양 면역학 분야의 연구를 수행했으며, 하이델베르크(Heidelberg) 세포생물학 실험실에서 의학-과학 연구 책임자 및 연구, 개발, 임상 시험 책임자로 근무했습니다. 이후 1987년부터 1989년까지 프리덴바일러(Friedenweiler) 티티제(Titisee) 종양 재활 클리닉에서 수석 의사로 활동했습니다.
1989년, 하거 박사는 독일 바트 베르크자베른(Bad Bergzabern) 지역에 비오메드 클리닉(Biomed Klinik)을 설립하여, 고전적인 종양학적 치료와 보완의학적이며 혁신적인 치료를 결합한 통합의학적 암치료를 시작하였습니다.
비오메드 클리닉은 온열치료 센터와 통합의학을 실현하는 국제적인 병원으로 자리 잡았으며, 현재까지도 미국, 인도, 아라비아, 한국 및 인접 유럽 국가들의 4만 명 이상의 환자가 이곳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독일 비오메드 클리닉

비오메드클리닉의 진료
표준종양치료
종양면역치료
온열치료
중재치료
완화치료
생물의학적 치료(보완대체의학, CAM)
자연치료(물리, 심리, 통증 치료)
하거 박사가 1989년 설립한 비오메드 클리닉은 독일 최초의 암 전문 클리닉 중 하나입니다. 비오메드 클리닉은 통합 종양학, 면역치료, 온열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병원으로,
현대의학적 치료의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치료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다양한 생물의학적 치료, 분자교정의학적 치료, 면역치료, 산소치료, 심리·정신 치료를 균형 있게 병행하고 있습니다.
하거 박사의 철학과 정신을 계승하기 위해 2017년, 하거 박사 기념병원인 비오메드 요양병원이 설립되었으며, 이를 통해 통합의학적 암 치료의 임상적 효과가 입증되었습니다.